요거트는 우유에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추가하여 만든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발효 유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먹었으며 종종 소스 나 디저트의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식사 나 간식의 일부로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요거트의 효능에는 유익한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probiotic)의 기능을 할 수있어 일반 우유 이상으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요거트는 하얗고 두껍지만 많은 상업 브랜드는 인위적으로 채색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요거트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영양 사실 ​ 평범한 전체 우유요거트 3.5 온스 (100 그램)의 영양소는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영양 사실 : 요구르트, 일반, 전체 우유 100 그램 양분 칼로리 61 물 88 % 단백질 3.5g 탄수화물 4.7 g 설탕 4.7 g 섬유 0 g 지방 3.3 g ​ 2.단백질 ​ 요거트는 풍부한 단백질 원입니다. 전체 우유로 만든 일반 요거트 한 컵 (245 그램)은 단백질 약 8.5g을 포장합니다. 상업용 요거트의 단백질 함량은 가공 중 요거트에 분유를 첨가하기 때문에 때로 우유보다 높습니다. 요거트의 효능중 단백질은 물에 대한 용해도에 따라 유장 또는 카세인입니다. 수용성 우유 단백질은 유장 단백질이라고 불리는 반면, 불용성 우유 단백질은 카세인이라고 불립니다. 카제인과 유청 모두 영양 적으로 우수하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소화하기 쉽습니다. ​ 3.카세인 ​ 대부분의 요구르트 (80 %) 단백질은 카제인입니다. 알파 카제인이 가장 풍부합니다. 카세인은 칼슘과 인과 같은 미네랄의 흡수를 증가시키고 저혈압을 촉진합니다. ​ 4.유장 ​ 요거트의 효능중 유장은 요구르트의 단백질 함량의 20 %를 차지합니다. 발린, 류신, 이소 루이 신과 같은 분지 사슬 아미노산 (BCAAs)이 매우 높습니다. 유장 단백질은 보디 빌더와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오래 동안 인기가있었습니다. 또한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체중 감소와 혈압을 낮추면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5.지방 ​ 요구르트의 지방량은 만든 우유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요구르트는 모든 종류의 우유에서 생산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저지방 또는 뚱뚱한. 미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요구르트는 저지방 또는 무 지방입니다. 지방 함량은 무 지방 요구르트의 0.4 %에서 전 지방 요구르트의 3.3 %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요구르트의 대부분의 지방은 포화 상태 (70 %)이지만 상당량의 단일 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6.요거트에 있는 반추위 트랜스 지방 ​ 일부 가공 식품에서 발견되는 트랜스 지방과 달리 반추 동물 트랜스 지방은 유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요거트의 효능에 있는 가장 풍부한 반추 동물 트랜스 지방은 vaccenic acid와 conjugated linoleic acid (CLA)입니다. 요구르트는 우유보다 더 많은 CLA를 가질 수 있습니다. ​ 7.탄수화물 ​ 보통 요구르트의 탄수화물은 주로 유당 (우유 설탕)과 갈락토스라고하는 단순한 당류로 발생합니다. 그러나 요거트의 효능의 유당 함량은 우유보다 적습니다. 박테리아 발효로 인해 유당이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유당이 분해되면 갈락토오스와 포도당이 형성됩니다. 포도당은 대부분 요구르트 및 기타 발효유 제품에 신맛을내는 물질 인 젖산으로 전환됩니다. 결과적으로 요구르트의 설탕 함량은 매우 다양하며 4.7 %에서 18.6 % 또는 그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8. 비타민과 미네랄 ​ 완전 지방 요거트에는 필요한 거의 모든 단일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영양가는 요거트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영양가는 발효 과정에서 사용 된 박테리아의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은 전유로 만든 전통적인 요거트에서 특히 많이 발견됩니다: 비타민 B12. 이 영양소는 거의 동물성 식품에서만 발견됩니다. 칼슘. 유제품은 쉽게 흡수 가능한 칼슘의 우수한 공급원입니다. 인. 요구르트는 인의 좋은 원천이며 생물학적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리보플라빈. 유제품은 현대식이 요법에서 리보플라빈 (비타민 B2)의 주요 원천입니다. ​ 9. 건강 효능 ​ 요구르트와 같은 우유 및 발효 유제품의 건강 영향은 널리 연구되었습니다. Probiotic 요구르트는 발효되지 않은 우유를 능가하는 수많은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소화기 건강 ​ Probiotic 요구르트는 다양한 소화기 건강 혜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Probiotics는 또한 락토오스 소화 개선을 통해 락토오스 불내성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골다공증과 뼈 건강 ​ 골다공증은 약하고 깨지기 쉬운 뼈가 특징입니다. 노년층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이 연령대에서 골절의 주요 위험 요소입니다. 유제품은 오랫동안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실제로 유제품은 높은 칼슘 및 단백질 함량과 관련된 효과 인 높은 골밀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 혈압 ​ 비정상적으로 고혈압은 심장 질환의 주요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요거트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이미 높은 수치를 가진 사람들의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는 요구르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른 유제품의 섭취에 관한 연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요구르트는 유당 불내증 또는 우유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에게 건강 위험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상업용 품종에는 상당량의 설탕이 포함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과잉 섭취시 유해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