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이 아니라 이미 다가온 여름! 벌써부터 더위에 지치고 힘든 분들 많으시죠? 빨리 휴가를 가고 싶은 마음에 여러 여행지를 찾고는 하실 텐데요.


사실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여러분을 위해 가족 여행으로 괜찮은 국내 여행지 BEST 5를 준비해봤습니다!

1. 속초 가족 여름 휴가 하면 역시 속초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해의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좋아하는 웅장한 설악산까지 있어서 어른과 아이 모두 좋아하는 여행지가 바로 속초입니다.
여행객들도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아서 넓은 객실이 있는 리조트형 호텔도 많고 상대적으로 더 깨끗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2. 인천
 

같이 여행을 가기에는 아직 아이가 너무 어리거나 시간과 경제적 여건이 되시지 않는다면 인천을 추천해드립니다.
서울을 기준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여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다가 먹을 거리를 포함한 즐길 거리가 풍성한 장소가 바로 인천입니다.
특히나, 차이나 타운과 월미도, 송도는 인천의 랜드마크로 국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3. 평창 불과 몇 달 전 올림픽이 열렸던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도시 평창이 세 번째 여행지입니다.
 

평창은 높은 지대 덕에 선선한 날씨는 물론 강원도 필수 관광 명소 양떼 목장까지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최근에는 시속 40km의 알파인코스터가 인기로 푸릇한 평창의 전경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하네요.


4. 부산 바다 하면 가장 생각나는 장소 부산!
 

매년 여름마다 더욱 활기를 찾는 도시로 시원하고 다채로운 음식들과 함께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해수욕장까지 함께 있어 여름 휴양지의 대명사로 꼽히는 장소입니다.


5. 제주도 대한민국의 가장 아름다운 섬 제주도!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제주도이지만 에메랄드 빛 바다에 빠질 수 있는 여름이 제주도에게는 최고 성수기입니다. 또한, 저렴하게 빌릴 수 있는 렌터카를 타고 해안 도로를 달리면 탁 트인 전경에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전부 날릴 수 있을 거에요.
 


국내에도 이렇게 가족끼리 같이 여름 놀러 갈 만한 곳이 많네요. 해외만큼 멋진 곳들이 많은 우리나라 이번 여름에는 국내에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시간을 많이 갖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