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대행어플의 놀라운 성장속도 ]


대한민국은 어느새 배달강국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배달시스템은 다른 나라보다 잘구축되어있고, 훨씬 빠른 속도로 배달이 가능 합니다. 배달 안되는 물건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가장 배달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야식인데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 배달어플의 성장속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자취하는 1인가구들이 증가하면서 저녁이나 야식을 배달해서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1인분배달 이라는 것도 많이 생겨났는데요. 빠른 속도의 배달을 위한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로켓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쿠팡과, 오늘드림 이라는 배송서비스를 시작한 올리브영 이외의 인터넷쇼핑몰에서도 당일배송 이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오후 2시안에 주문하면 당일날 배송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제는 집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배송서비스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 배달대행어플 이용하기 ]

 

우리나라가 배달강국 이지만 모든 물건들을 배달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제공되는 배달서비스들은 음식, 화장품, 의류, 전자제품, 가구 등 입니다. 특정 물건을 판매하는 곳이나 대형쇼핑몰에 입점되어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판매되는 제품들인데요. 이외의 물건들이나 특별한 상황속에서 배달받기 위해서는 배달대행을 통해서 배달 받아야 합니다. 예를들면,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있지 않은 맛집에서의 음식배달, 집에 있는 물건이 급하게 회사에서 필요할때, 보통 배송이 2~3일 걸리는데 당장 그 물건을 오늘 받아야할때, 아파서 나갈 수 없을 때 죽배달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배달을 요청할 때 배달대행어플을 이용합니다.

[ 배달대행어플 Q&A ]

 

Q. 자취하는데 혼자 배달음식 시키려고 합니다. 배달어플 VS 배달대행어플 어디에다가 시키는 것이 좋을까요?

-> 요즘 배달어플을 통해서 배달시켜 먹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 혼자사는 자취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요즘 배달어플 카테고리에 1인분배달이 있어서 많이 주문해먹는데요. 혼자 배달하게 되면 불편한것이 있습니다. 바로 양과 가격 입니다. 혼자 먹을건데 치킨한마리, 피자한판 너무 커서 1인분배달을 시키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붙는 배달 최소비용과 배달금액 배달비용은 1000원부터 시작하여 4000원 이상까지 받는 곳이 있습니다. 아니면 배달최소비용이 있는데 금액이 15000, 20000원 이렇게 하다보니 혼자먹을건데 금액부담도 되고, 1인분을 저 돈주고 먹을바에 치킨한마리를 시켜먹는게 났겠다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배달대행어플을 통해서 주문하게되면 배달최소비용도 없고 정해진 배달비용도 없기 때문에 조금 더 자유롭게 내가 측정한 금액으로 더 저렴하게 시켜먹을수 있습니다. 요즘 소비자분들 다들 너무 똑똑하시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게 먹기 위해서 배달대행어플로 시켜먹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해보지 않았거나, 고민되시는분들 배달대행어플로 더 알뜰하게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Q. 배달대행 무엇이든지 다 배달 가능한가요?

-> 불법적인것만 아니라면 거의 다 배달이 가능합니다. 개인마다,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부분은 배달대행어플을 통해서 여쭤보고 진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