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신분증과 통장 사본을 팩스(02-6112-8810)나 이메일(help@pooom.kr) 또는 고객문의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분쟁이 발생되면 누가 중재를 해주나요?
품 안심결제를 사용하실 경우 분쟁 조정시스템에 의해서 처리되며 서로 합의가 있어야 분쟁이 종결 됩니다.
분쟁 발생 시 근거자료로 사용될 자료가 있나요?
예, 있습니다. 사이트 내 요청자와 지원자(일손)사이에 오간 대화 및 자료들이 보관되며 추후 분쟁의 증빙 자료로 활용됩니다.
시킨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일부만 지급 하려고 합니다. 가능 한가요?
예. 가능 합니다. 불만신청 후 금액조정 요청을 하신 후 서로 합의 하시면 됩니다.
지원자의 노쇼, 요청자의 부당 대우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help@pooom.kr로 구체적인 내용을 꼭 신고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을 파악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일방에게 피해를 입힌 회원에게 30일 자격정지를 부여합니다.
또, 자격정지에 대해서도 부당하다고 여기실 경우 help@pooom.kr로 내용을 보충해주세요
쌍방의 의견을 모두 존중하고, 분쟁에 대해 잘 대처하는 POOOM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을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요청자 : 무료입니다(품을 통한 안전결제 시 카드 수수료등은 카드사에 지급됩니다)
- 지원자(일손) : 무료입니다 (품을 통한 보험 가입 후 일을 하면 일정 보험금이 보험사에 지급됩니다)
지원자(일손)로 등록하려면 광고비를 내야 하나요?
무료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일손요청에 지원자로 선택되기 위한 부가서비스는 유료 입니다.
일손요청할때 금액을 임의로 올리면 되나요?
예. 적정하다고 생각되는 금액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금액 조정이 필요하면 지원자들이 조정 요청을 할겁니다. 물론 금액을 높게 제시하면 지원자들이 많겠지요.
일손목록에서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요청할 수 있나요?
예. 가능 합니다.
지원을 하려하는데 금액 조절이 가능한가요?
예. 가능 합니다. 요청자에게 적당한 금액을 제시해 보세요.
랜덤 이벤트 응모권 !
축하드립니다! 이벤트응모권 0장이 지급되었습니다.
←이벤트 응모권을 찾아보세요!
응모 및 잔여 응모권 확인은 메뉴 - 이벤트 - 랜덤 이벤트 [응모하기] 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